안녕하세요

CGV VIP 조건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최근들어 본 영화 줄거리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시작하면서 VIP 혜택도 궁금해졌어요

저의 등급이랍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VIP가 되려면 멀었네요.. 흑흑ㅜㅜ

VIP가 되려면 포인트를 모아야 하는데 저는 포인트가 조금이라도 모이면 바로바로 써서 그런가봐요

다시 모아야죠 뭐..;;ㅎㅎ


CGV에는 총 5개의 등급이 있더라구요

SVIP → VVIP → RVIP → VIP → 일반


아래 표는 등급별 선정기준 안내에요

일반등급에서 VIP가 되려면 포인트가 14000P 이상이 되어야 해요.


여기서 잠깐!

VIP가 되기위해 필요한 포인트는 CJ ONE 포인트가 아닌 VIP 선정포인트에요.


VIP 선정포인트는 CGV에서 구매를 통해 적립된 

매표 구매 포인트/ 매점&씨네샵 구매 포인트/ VIP 선정에 포함되는 이벤트 포인트가 누적으로 합산된 포인트 에요.

즉,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해도 CJ포인트는 적립되지만 VIP선정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죠.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영화를 7000원에 봤을때 5%인 350P이 적립된다고 하면

영화를 40번 보면 14000P가 적립이 되어요.


그럼 VIP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일단 어느 등급이든 영화무료쿠폰과 매점쿠폰이 제공되어요.

또한 VIP 더블적립과 포인트 반값할인이라는 혜택도 받을 수 있구요

참 좋은 혜택들이죠?


VIP가 되고 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고를 수 있어요

취향에 따라 쿠폰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VIP가 되고나면 유지하는것도 중요한데요, 

아래에 선정기준을 다시 한번 가져왔어요.

'유지' 부분을 주목해 주세요

VIP가 되어도 영화를 계속 열심히 봐야 등급 유지가 가능하네요ㅎㅎ


아래는 올해부터 적용 가능한 혜택들을 한번에 모아봤어요



저는 올해 영화 열심히 보면서 영화관련 포스팅도 열심히 하고 VIP도 되보려구요!

미미한 시작이지만 올 하반기가 되면 VIP가 되있겠죠?


그럼 여러분도 VIP에 도전하면서 즐거운 영화감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