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이라면 아마도 고프로 유저이실건데요,


고프로가 고장났을때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일단 고프로는 AS가 안됩니다(!!)

그럼 고장나면 어떡하냐구요?


고프로를 구매하시고 정품 등록을 하시면 구매일 기준으로 1년간 Warranty 가 보장되는데요, 

이 기간동안 제품 하자에 의한 문제 발생시 무료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줍니다.

하지만 본인 실수로 인한 파손이나 침수시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AS라는 개념이 없어서 굳이 수리를 하겠다 하면 사설업체에 맡기셔야 하구요


1년이 지나서 문제가 있을시에도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하네요

아마 1년 후에는 어느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먼저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스포캠에 들어가 주세요

http://www.spocam.co.kr


AS관련사항은 고객센터로 가주세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AS 및 워런티 진행 과정입니다



'AS 및 워런티 접수'로 가셔서 시리얼번호, 모델명 등 기본사항과

문제점 등을 기입해주세요



그럼 접수가 되고 연락이 올거에요


AS를 받지 않는게 제일 좋겠지만

AS를 받아야 한다면 불편함 없이 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