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에 원서를 내고 

또 많은 결과를 받는다.

이것도 나의 인생 한 부분인데 싶어

일기장에 적으려 했으나 수기로 적는게 생각보다 귀찮았다...

그래서 인스타에 매일 올리는데-

인스타는 사진 위주로 보이고, 해당날짜 찾기가 어려워 

먼저 인스타에 올리고 티스토리에 올리려 했었다. 

(취준 인스타용으로 세컨드 계정을 팠다.)

인스타는 폰으로 뚝딱 되는 반면

티스토리는 폰으로 하는게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어려웠다.

그렇다고 노트북으로 인스타에 있는 글을 가져오는건 또 귀찮....


이런..

이제 6월에 들어섰는데

나의 티스토리 취업일기는 4월 중순에 머물러 있다.

너무 많이 밀렸음!!!!!

얼른얼른 하나씩 티스토리 블로그에 옮겨봐야겠다.

.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취업일기를 마무리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

아주 아주 아주 아주 간절하게 바란다.

.

취업하고 하루라도 빨리 ncs 로부터 자유로워져

월급을 받아서

여행도 다니고

쇼핑도 하고

취미생활도 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