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창동계올림픽 -1 일 차에요


개회식은 2월 9일 이지만 경기는 8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8일에는 컬링 믹스더블 예선 경기가 있었어요


믹스더블은 여자선수 1명, 남자선수 1명이서 하는 컬링경기에요


1. 컬링 믹스더블 예선 with 핀란드


대한민국은 오전 9시 5분 세션 1 시트 C 경기를 핀란드랑 했는데요


결과는 9:4승!! 



컬링 대한민국: 핀란드 영상  (<<클릭)이에요



유튜브 영상






2. 컬링 믹스더블 예선 with 중국


그리고 저녁 8시 5분에는 예선 세션 2 시트 B 경기가 있었어요


중국을 상대로 했는데 아쉽지만 7:8했네요


컬링 대한민국: 중국 하이라이트 영상  (<<클릭) 입니다!



유튜브 영상





3. 스키점프- 남자 노멀힐 개인 예선


저녁 9시 30분에는 스키점프 남자 노멀힐 개인 예선전이 있었어요


우리나라는 최서우 선수와 김현기 선수가 출전했는데요,


최서우 선수39위로 (94.7점) 결승 진출에 성공했고


김현기 선수52위로 (83.1 점) 아쉽게도 예선 탈락했네요..



이상 평창동계올림픽 -1 일차 경기 일정과 결과였습니다


+ Recent posts